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쌤소나이트 유아 캐리어에 대해서 리뷰를 할려고 합니다. 2월 후쿠오카 여행을 앞두고 선물을 받았지만.. 뒤늦게 리뷰를 합니다..ㅎㅎ
결과적으로, 2월 후쿠오카 여행 때 이런저런 이유로 가져가지는 못했지만.. 집에서 장난감처럼 끌면서 놀고 있습니다..
가격은.. 할머니가 선물을 해주셔서 와이프가 백화점과 온라인 가격을 비교해 보니, 백화점에서 추가 할인을 받으면 백화점이 좀 더 싸다고 해서 백화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저희는 공룡으로 선택을 했구요. 바로 사진 들어갑니다..!!
보이는 것처럼 굉장히 귀엽습니다..ㅎㅎㅎㅎ 아이가 카트 같은 끄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받자마자 집에서 많이 끌고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사이즈도 4살 아이가 끌고 다니기에 딱 좋습니다. 손잡이도 충분히 늘어 나기에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감이 안오실 수가 있을 것 같아서 옆에 킥보드와 비교를 해서 가늠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아 캐리어는 자물쇠가 없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캐리어하면 수납공간도 확인이 필요한데요. 아마, 애기 캐리어는 수화물이 아니라 기내 반입 등으로 많이 사용하지 않을가 하는데요. 기내반입에 딱 알맞은 사이즈와 수납공간인 것 같습니다.
(유아 캐리어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담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아직 사용을 못 해봤지만.. 다음 여행에서는 기회가 되면 가져가 볼려고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쿠다마] 아로나 캐리어 24인치+파우치5종(블랙) (0) | 2024.02.01 |
---|